본문 바로가기

미스트롯3 투표하기 7회 가장 쉬운 방법

방금 전 작성 발행일 : 2024-02-02
반응형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을 찾아서 버튼을 눌러도 이상한 곳으로 이동하느라 짜증 많이 나시죠? 그런거 없이 쉽게 설명드리고 바로 투표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미스트롯3 7회 투표가 2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좋아하는 가수에게 투표하고 싶으시다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네이버TV에서 공식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방송 영상을 보면서 쉽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 투표하기 - 모바일

투표하는 사이트 주소는 똑같지만 모바일과 PC에서 화면이 조금 달라 햇갈릴 수 있습니다.

먼저 핸드폰으로 투표하는 분들을 위한 설명입니다.

아래에 있는 미스트롯3 투표하기를 눌러 투표화면으로 이동하면 네이버TV 미스트롯 영상이 나옵니다.

미스트롯 영상 아래에 투표중 버튼을 누르면 공식으로 진행되는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응원하는 가수 7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투표는 하루에 한번씩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투표(핸드폰으로 투표)를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나우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네이버 나우 앱 설치하기 - 안드로이드 폰

 

NAVER NOW - Google Play 앱

We Live NOW.

play.google.com

 

네이버 나우 앱 설치하기 - 아이폰

 

‎NAVER NOW

‎NOW.가 전해드리는 오리지널 쇼들은 물론, 기존 네이버 TV에서 즐기시던 라이브, 웹예능, 드라마도 한 번에 보실 수 있어요. 재미있는 방송은 채팅과 함께 재밌게 보고, 내가 좋아하는 방송의 홈

apps.apple.com

미스트롯3 투표하기 - PC

컴퓨터로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은 따로 어플을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래의 미스트롯3 투표하기를 누른 후 화면 우측의 상단에 있는 투표하기 버튼(연녹색 버튼)을 누르면 투표를 바로 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 7회 투표화면
미스트롯3 7회 투표화면

미스트롯3 투표하기

위의 설명을 보셨으면 이제 미스트롯3 투표하기 화면으로 이동하겠습니다.

다른 불필요한 곳 거치지 않고 미스트롯 3 투표화면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미스트롯3 투표하기

 

미스트롯3

[투표중] 〈미스트롯3〉 7회

tv.naver.com

미스트롯3 7회 다시보기

미스트롯3 다시보고 싶으시다면 투표하기 화면으로 이동하시면 실시간으로 미스트롯3 7회를 방송해 주고 있습니다.

이 외에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미스트롯3 다시보기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티빙 어플을 다운로드 하여 최대 44% 할인받아 결제하면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현재 티빙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확인하시고 저렴하게 결제하시면 미스트롯3 다시보기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응원하는 가수의 우승을 기원합니다.

미스트롯3 투표하기 7회 정보 썸네일 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