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5

버섯커 키우기 쿠폰 종류 및 무과금 1주일 후기 버섯커 키우기 게임 광고가 엄청 나와서 직접 다운로드 해봤습니다. 쉽고 편하게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을 좋아하는 제가 무과금으로 1주일 동안 해본 후기와 쿠폰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버섯커 키우기 평가 핸도폰을 할 때 워낙 광고가 많이 나오는 와중에 캐릭터가 귀엽고 게임이 어렵지 않을 것 같아 직접 다운로드 해서 1주일간 해 본 결과 저의 평가는 쉽게 하면서 지루하지 않게 시간때우기에 매우 괜찮은 1주일 정도 할만한 모바일 게임 입니다. 게임 채팅창을 보면 다양한 공략과 과금을 하면서 매우 열정적으로 캐릭터를 키우는 분들이 있습니다만 저의 경우 게임에 그렇게 진심이진 않습니다. 말그대로 게임은 그저 얼마나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때우는데 도움을 주느냐! 딱 이만큼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따로 과금 같은건 하.. 게임 2024. 2. 4.
미스트롯3 투표하기 7회 가장 쉬운 방법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을 찾아서 버튼을 눌러도 이상한 곳으로 이동하느라 짜증 많이 나시죠? 그런거 없이 쉽게 설명드리고 바로 투표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미스트롯3 7회 투표가 2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좋아하는 가수에게 투표하고 싶으시다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네이버TV에서 공식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방송 영상을 보면서 쉽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 투표하기 - 모바일 투표하는 사이트 주소는 똑같지만 모바일과 PC에서 화면이 조금 달라 햇갈릴 수 있습니다. 먼저 핸드폰으로 투표하는 분들을 위한 설명입니다. 아래에 있는 미스트롯3 투표하기를 눌러 투표화면으로 이동하면 네이버TV 미스트롯 영상이 나옵니다. 미스트.. 미스트롯3 투표하기 2024. 2. 2.
룩핀 남성 쇼핑어플 정보 및 다운로드 룩핀 남성 쇼핑어플은 남성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어플로써 현재 100만명 이상이 설치하고 사용중인 어플입니다. 남성 분들을 위한 쇼핑몰 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룩핀 어플 설치하기 룩핀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폰을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높은 평점과 다양한 후기를 통해 유용함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룩핀 설치하기 - 안드로이드 아이폰을 제외한 갤럭시 등의 핸드폰을 사용하신다면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룩핀 설치하기 - 안드로이드 룩핀 - 650만 남성 패션앱 - Google Play 앱 650만이 선택한 MZ세대 남자들의 스타일 편집샵 play.google.com 룩핀 어플 설치하기 - 아이폰 아이폰을 이용하는 분들은 앱스토어에서 룩핀 어플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룩.. 남성 쇼핑몰 2024. 1. 30.
하이버 국내 최초 남자 쇼핑앱 하이버 국내 최초 남자 쇼핑앱은 남성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어플로써 현재 100만명 이상이 설치하고 사용중인 어플입니다. 남성 분들을 위한 쇼핑몰 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버 설치하기 하이버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폰을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높은 평점과 다양한 후기를 통해 유용함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하이버 설치하기 - 안드로이드 아이폰을 제외한 갤럭시 등의 핸드폰을 사용하신다면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하이버 설치하기 - 안드로이드 하이버 - 국내 최초 남자쇼핑앱 - Google Play 앱 패션, 스포츠, 라이프까지 모든 상품 무료배송 play.google.com 하이버 설치하기 - 아이폰 아이폰을 이용하는 분들은 앱스토어에서 하이버 어플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 남성 쇼핑몰 2024. 1. 29.
23년 말복이었구나 오늘이 말복인지 모르고 있었는데 아부지 연락받고 알았네~ 삼계탕 먹으러 나가야 되는데 비가 좀 많이오네? 그래도 아부지 호출이니 가서 맛나게 먹고 와야겠구나~ 비도 많이오고 바람도 많이 불 것 같으니 아부지랑 막걸리 적당히 마시고 안전하게 집에 와야겠다~ 카테고리 없음 2023. 8. 10.
반응형